본문 바로가기
생활뉴스정보

밀양 사건 피해자 근황 "이겨내겠다" 후원모금 시작

by soboroko 2024. 6. 13.
반응형

한국 성폭력 상담소는 13일 밀양 성폭력 사건과 관련해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밀양 사건 피해자 근황에 대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또한 피해자의 일상회복을 위한 후원모금을 시작하였습니다. 오후부터 시작된 모금은 현재 160% 달성, 후원자 1,120명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양사건-피해자-근황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자매

2004년 발생했던 밀양 성폭행 사건이 연일 이슈인 가운데 13일 한국 성폭력 상담소는 기자 간담회를 열어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자매들의 이야기를 전달하였는데요..!

 

기자 간담회에서 자매들의 이야기와 더불어 13일 오후부터 모금을 시작하였습니다.

피해자-후원하러-바로가기

금일 오후부터 시작된 모금은 달성은 100%을 넘어섰고 지금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국민들이 이 사건에 다시 한번 분노하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성폭력 피해 후 2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고통 속에 있을 피해자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밀양-사건-피해자-고통
출처 : 한국 성폭력 상담소

"가끔 죽고 싶을 때도 있고, 우울증이 심하게 와서 미친 사람처럼 울 때도 있고, 멍하니 누워만 있을 때도 자주 있지만 이겨내 보도록 노력하겠다"

한국 성폭력 상담소 기자간담회 중 자매의 메시지 인용

 

피해자 자매는 한국 성폭력 상담소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왔는데요..! 메시지를 통해 이 사건을 잊지 않고 함께 분노해 준 고마움과 피해자의 동의 없이 여러 유튜브들의 영상공개로 인해 2차 피해를 우려하는 목소리를 함께 내었습니다. 

밀양 성폭력 피해자 모금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밀양 성폭력 사건 피해자에게 연대의 마음을 보내주세요!

한국성폭력상담소

box.donus.org

이번 모금의 후원금은 피해자들에게 매월 정액으로 100% 소진 시까지 전달된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비극이 두 번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고 하루빨리 피해자들이 평범한 일상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밀양사건에 대한 다른 기사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밀양 성폭행 사건 44명 가해자! 지금까지의 상황 최신정보

요즘 떠오르는 화두는 바로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인데요. 가해자가 무려44명이라는 점과 가해자들이 청소년이었다는 이유로 죄값을 치르지 않아 지금까지 평범한 생활을 유지해오고 있었다

soborokoko.tistory.com

 

밀양 불타는 막창(밀양 가해자 44명 중 7번째 가해자 이야기)

연일 밀양 성폭행 사건이 뜨거운 이슈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최초 밀양국밥 집 가해자를 밝혔던 유튜브 채널 '나락보관소'에서는 첫 번째 가해자에 이어 7번째 주동자를 폭로했는데요. 아래에

soborokoko.tistory.com